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새 쌍용차 흠집나도 서비스 못받아
상태바
새 쌍용차 흠집나도 서비스 못받아
  • 김황기 www.csnews.co.kr
  • 승인 2006.10.18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7월중순에 액티언 스포츠 우주색 ax7을 구입하였습니다.

    14일날 세차를 하다가 본넷트에 약 10센티정도 뭐가 묻어 있길래 세차를 해도 안지워
져서 컴파운드 가지고도 지워 보았습니다. 그런데도 안 지워져서 자세히 보니 그부분
에 크랙이 가 있는 겁니다.

    새차라 놀라서 제가 사는곳이 경주라 경주 서비스에 차를 가지고 가보니 자기들은 도장 AS를 하지 않는다하여 포항으로 가 보랍니다. 제가 직장을 다니는 중이라 평일에는 시간이 나질 않아 주말에 갈려고 전화를 해 보니 평일날 가지고 오랍니다. 그래서 장인어른한테 부탁을 드려 포항까지 갔습니다.

    가서 담당자 전화가 금방왔습니다. 근데 담당자가 하는말이 뭐가 묻었는데 소비자가 그걸 제때 닦
지 않아서 크랙이 간거라고 AS가 불가하답니다. 그럼 이세상에 있는차는 뭐가 묻었을 때 바로 세차 하지 않으면 모두가 크랙이 간단말입니까?

    그러면서 정식절차를 밟아준다는데 2~3일뒤에 차를 다시 가지고 오랍니다. 저희같은 직장인들은 그렇게 시간이 잘나는것도 아니고 거리가 경주서 포항까지 얼만데 다시오라가라합니까?

    그렇다고 3일뒤에 봐서 as가 되는것도 아니고 본부에서 내려와서 다시 결정을한다니 그럼 본부에서 내려와서 안된다하면 기름값에 시간낭비를 더하란말입니까. 제 평생 새 차를 처음 사서 타는 액티언스포츠인데 이런식으로 AS를 하다니 다시는 쌍용차를 사고싶은 생각이 들지 않는군요

    ☞이 내용은 소비자들이 '소비자제보'를 통해 직접 올린 글입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