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지엠대우의 황당한 이벤트!!
상태바
지엠대우의 황당한 이벤트!!
  • 김유진 소비자 www.csnews.co.kr
  • 승인 2006.10.23 09: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전 마티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요즘 한창 10월에 마티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DMB네비게이션을 준다고 떠들어 대고 있죠. 라디오나 티비로.

    차를 아는 분에게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차가 11월이나 되야 출고된다고 4주나 기다려야 한다는 겁니다. 거기까지는 좋습니다.
10월 구매고객이라 해놓고 밑에 교묘하게 10월 출고 고객은 뭡니까.

    내가 차를 늦게 빼달라는것도 아니고.

    자기네 사정이 그렇게 되서 차가 늦게 나오는거면서 어떻게 저런 행태로 이벤트를 하나요.

    첫 차 구입부터 확 기분이 상하더라구요.

    아는 사람이라 따질수도 없고 해서 지엠대우측에 메일을 보냈더나 돌아오는 답변은 똑같더군요.

    참나 이런 이벤트 보다 보다 첨 봅니다.

    완전 제고차량 네비게이션 껴서 팔겠다는 속셈 아니고 뭡니까! 국민 우롱하는 이런처사, 큰 기업에서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내용은 소비자가 '소비자제보'를 통해 직접 올린 글입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버팀목 2006-10-23 09:43:52
모든건 계약일로 적용되는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