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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에 '죄송' 소비자신문에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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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에 '죄송' 소비자신문에 '감사'
  • 허중국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6.12.19 13:4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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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낮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으로부터 전화를 받은 KT고객센타 팀장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고….11월,12월분의 요금납부면제와 기존의 통신을 그대로 사용할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 주신다는 약속을 하셨습니다.

    중재해 주신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 감사를 드리며 애꿎게 KT고객센타 팀장님께 통화하다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언성을 높힌 점 죄송했습니다.

    저의 무지함이 발단이 된것 같아 죄송스럽고 앞으로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해야 된다는 교훈을 또한번 느끼게 됐습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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