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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친절이 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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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친절이 뭐야
  • 함수일 소비자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1.24 18:5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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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11월 중순쯤 서울시 송파구 풍납동에 사는 나는 가까운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핸드폰을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한지는 2달 정도 되고요.

마침 개인적인 일 때문에 휴대전화로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일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그 뒤, 사용요금 고지서를 우편으로 받았는데 국제전화 요금 합계액만 나와 있고 상세내역이 없더군요.

바로 'sk텔레콤' 114에 전화를 걸어 문의를 했고 상담원은 "상세 내역을 알고 싶으면 작성서를 팩스로 보내드릴테니 주민사본과 함께 기재해서 보내주면 상세 내역을 팩스로 알려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 와중에 문자로 "고객님, 친절을 다하겠습니다"라는 문자가 오더군요.

하지만 절차가 너무 복잡해서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전에 사용했던 'LG 텔레콤'이 은 통화한 시간까지 알 수 있도록 해줬거든요.

따라서, 통화기록 상세내역과 자동 인출한 국제요금 상세항목까지 요금 고지서에 당연히 기록해야 하지 않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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