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청각장애인들도 영상통화를 통해 부가서비스와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 문의 사항을 상담하는‘3G+영상고객센터’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3G+ 영상고객센터는 사전에 청각장애로 등록된 고객이 영상통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수화를 통해 고객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다./ 출처:헤럴드경제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의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고려아연, 美 비철금속 제련소 건설에 10.9조 투자…북미 시장 선점 부산은행, '연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BYD코리아, 4번째 시티몰 형태 'BYD Auto 스타필드 안성 전시장' 오픈 트럭 돌진 부천 제일시장 다시 찾은 김동연 지사, 피해 수습 점검하고 상인들 위로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찾아 격려금 1억 원 전달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협치·책임의정 리더십 활동 인정 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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