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청각장애인들도 영상통화를 통해 부가서비스와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 문의 사항을 상담하는‘3G+영상고객센터’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3G+ 영상고객센터는 사전에 청각장애로 등록된 고객이 영상통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수화를 통해 고객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다./ 출처:헤럴드경제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의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애경산업, 발달장애인 위한 문화나눔 행사 ‘제4회 행복나들이’ 성료 DL이앤씨, 부천시 대장지구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공급'…분양가상한제 적용 오경석 두나무 신임 대표 “업비트, 기술력으로 글로벌 무대 맞설 것” 리콜도 복불복? 같은 차, 같은 고장인데 수리 거부되는 이유는? [소소한경영] NS홈쇼핑, 느린말 ARS·시니어 전담 상담제 운영 현대건설·포스코이앤씨·삼성물산, 상반기 도시정비 5조 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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