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계속
"본의아니게"라고 했는데..이말은 고의가 아닌 실수임을 인정 할 때 쓰는말이오. 당연히 실수할 수 있지요. 단순 실수했다고 쓴글이 아니고 사후 조치 과정이 완전 막가파 사기극이란 말이오. 그래서 여기에 글 올린거요. 무턱대고 비난할게아니고 글의 논지를 잘 파악하시오.
음...답변
dmswn님! 당신말은 논지에서 너무도 멀리 비껴갔소. 생명을 다루기에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해야하오. 그래서 전문업체를 찾고 그만큼 댓가를 지불하잖소. 당신은 다이아몬드를 샀는데 그게 큐빅이라면 어떻겠소. 다이아몬드를 찾은 당신이 문제인거요? 문제는 팔때 고의냐 실수냐요. 실수했다면 사과하고 같이 해결토록 노력하는게 중요하오.
음....
저는J업체에서 분양받은 사람은 아니지만 타분양업체에서도 아무래도
물건이 아닌 생명을 다루는 일이다 보니 본의아니게 이런일이 고객과 충돌하는것 같아요 J업체뿐만의 문제가 아니라 티컵만을 고집하고 크기와 생김새만을 따질거면 본인 스스로가 애견을 키울 준비가 되어있는가부터를 생각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본의아니게"라고 했는데..이말은 고의가 아닌 실수임을 인정 할 때 쓰는말이오. 당연히 실수할 수 있지요. 단순 실수했다고 쓴글이 아니고 사후 조치 과정이 완전 막가파 사기극이란 말이오. 그래서 여기에 글 올린거요. 무턱대고 비난할게아니고 글의 논지를 잘 파악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