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볼보코리아, 지방고객 위한 시승 행사 개최
상태바
볼보코리아, 지방고객 위한 시승 행사 개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3.2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코리아가 부산, 대구, 광주, 마산을 순회하며 고객들이 볼보 전 차종을 타 볼 수 있는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볼보코리아는 서울을 제외한 지방 전시장에 볼보 일부 차종만 전시돼 있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판단에 따로 27일 대구 전시장을 시작으로 4월11일까지 마산, 광주, 부산 전시장을 순회하며 시승행사를 갖기로 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최근 출시된 다이내믹 플래그십 세단 'S80 T6'와 세계 최초 알아서 서는 차 'XC60'을 비롯해, C30 S40 V50 XC70 XC90 등 볼보의 전 차종을 직접 타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각 지역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volvocars.co.kr), 또는 전화(대표번호 1588-1777)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볼보는 이번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3박 5일 발리 풀 빌라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왕복항공권 및 풀 빌라 숙박, 특식이 포함된 전 일정 식사, 현지 가이드 비 등 여행경비 전액이 지원된다.(단 비자 비용 및 개인 경비 제외)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다이내믹한 이미지로 도약하고 있는 볼보의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에 있는 고객에게도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