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이백순)은 13일부터 가맹점주에게 수수료감면과 포인트 적립, 대출이자감면 등의 다양한 혜택을 주는 '신한 마이샵(MyShop) 가맹점팩'을 출시한다.
신한카드 가맹점주가 가맹점통장 이외에 다양한 금융상품에 결합가입할 경우 수수료감면과 매출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대출이자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 서비스를 모두 가입할 경우 현금으로 월10만원선, 연간 12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출대금 익일입금서비스, 부가세 간편신고, 전자세금계산서 무상제공 서비스 등의 부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한마이샵 가맹점팩'은 기본형 서비스인 '마이샵 기본팩', 카드이용고객을 위한 '마이샵 카드팩', 대출고객을 위한 '마이샵 대출팩' 3가지 유형이 있다.
'마이샵 기본팩'은 '신한마이샵 가맹점통장'과 '신한마이샵 케어서비스' 동시 가입으로 각종 금융수수료(전자금융, 자동화기기 등) 감면은 물론 동행의 고객 우대프로그램인 Tops Best 고객등급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샵 카드팩'은 '마이샵 기본팩' 가입고객이 오너십 카드 발급시 가맹점 매출대금에 대하여 기본 0.1%~0.4% 포인트 적립 외에 패키지 추가혜택(0.1% 추가적립)이 있다.
'마이샵 대출팩'은 '마이샵 기본팩' 가입고객이 '신한가맹점사업자대출' 신청시 최고 0.3%의 대출금리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