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포미닛 현아, 이트라이브와 손 잡고 피처링
상태바
포미닛 현아, 이트라이브와 손 잡고 피처링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4.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곡제조기로 떠오른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가 16일 프로젝트 앨범 '201004'를 전격 공개했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프로젝트 앨범 '201004'에는 포미닛 현아, 래퍼 낯선이 참여했으며, 서부 영화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컨셉을 담은 트랜디한 라틴풍의 곡인 '황야의 무법자'가 수록됐다.

'황야의 무법자'는 말이 달리는 듯한 신나는 비트에 정적인 기타와 역동적인 디지털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악당에게 붙잡힌 한 여인과 그녀를 구하기 위해 달려가는 한 남자의 만화 같은 이야기를 흥미롭게 그려냈다.

E-TRIBE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E-TRIBE가 "황야의 무법자"라는 곡을 쓰기 시작할 때부터 보컬로 현아와 낯선을 염두해 두고 있었다"며 "여자 보컬로 참여해준 현아 씨는 포미닛의 앨범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E-TRIBE의 보컬 참여에 흔쾌히 응해주었고 덕분에 좋은 곡이 탄생한 것 같다"고 말했다.

'황야의 무법자' 뮤직비디오는 단편 애니메이션 감독 나정인이 만든 작품으로 곡의 보컬로 참여한 낯선과 현아를 주인공으로 캐릭터화시켜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E-TRIBE는 SBS에서 기획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특별기획 '태극기 휘날리며'의 공식 응원가 '골이요'를 작사, 작곡하며 프로듀서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