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도착한줄알고 있었는데..10일 지나서 인터파크에서 달랑 문자하나 왔습니다.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는 글귀와 대표번호로 된 전화번호.
답답한 마음에 먼저 전화했고 상담원 알아보고 연락준다더니 연락없고. 또 잘 연결도 안되는 대표번호로 내가 먼저 알아보고 한룩스에 전화했습니다
날짜 알아서 문자 한통 보내 달랬는데 무엇이 어려운 일이라 연락 안해 주었습니다 참다못해 이틀뒤에 제가 또 인터파크에 전화하니 한룩스에서 연락와서는 늦어도 10월 말안으로 보내 준다고는.. 연락 한 통 없어서 참다 못해 폭발한 제가 10월 30일 또 인터파크로 전화했고.. 알아보고 3시안에 연락준다더니.
또 연락 한 통 없고 인터파크 또한 연락 없습니다.이번주도 내일이면 다 가고..글귀는 발송준비중만 나오고..안되면 취소하라는 식이지만.. 전 사촌언니 카드로 결제한 것이고 이미 돈을 부쳐준 상태라 취소하기도 그렇고 결혼식은 지난 일요일날 벌써 지나가 버렸고...어찌하면 좋습니까?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