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포스코는 제품에 대한 배상청구나 이의제기(클레임)를 접수해 해결하는 업무를 전담하는 `고객 서비스팀'을 지난달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포스코에서는 그동안 제품설계ㆍ개발 등 기술 분야의 업무를 맡는 부서가 클레임 처리 업무를 함께 병행해 왔다. 포스코는 고객 서비스팀의 신설로 제품 하자에 따른 보상 기준과 범위를 고객 위주로 개선해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 사회적가치 측정 한계 해결할 전환점 될 것" 농협, 고위직 선출 과정에서 외부기관 활용한다... 경영혁신 방안 추진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도시농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옥상텃밭 활동 보고회' 참석 넥슨 네오플 노사, 임단협 잠정합의...넥슨코리아와 동일한 수준 신한·KB·하나금융, ESG등급 'A+'... 중징계 받은 증권사는 줄줄이 하락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수급 동참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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