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S 봄개편, 이지애 아나운서 '생생정보통' 기대해요~
상태바
KBS 봄개편, 이지애 아나운서 '생생정보통' 기대해요~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5.0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가 5월 10일 봄 개편을 맞아 14개 프로그램을 폐지하고 19개 프로그램을 새롭게 신설한다.

KBS는 6일 2010 봄 개편 설명회를 개최, KBS 1TV '느티나무', '스포츠 스포츠', 'TV는 사랑을 싣고', '오천만의 아이디어'를 폐지하는 대신 '행복한 교실', '병영체험 진짜 사나이', '쾌적한국 미수다'가 신설한다.

2TV '르포 아름다운 귀촌', '무한지대 큐', 'KBS 8 뉴스타임', '이야기쇼락', '한밤의 문화산책', '달콤한 밤', '꼬꼬마 꿈동산' 등을 폐지하고 '해피버스데이'와 '밤생 버라이어티 야행성'을 비롯해 '라이브 음악창고', 'TV미술관', '녹색충전 일요일', '꼬마과학자 시드', '호기심대장 삐약이', '생생정보통' 등 15개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이로써 한석준 전현무 이지애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생생정보통'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0분 방송, 남희석 노홍철 천명훈 박영진이 진행하는 '상상대결'은 과학 이론을 실험으로 풀어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

이경규 김지호 이수근 김성은이 MC를 맡은 '해피버스데이'는 출산 장려를 위해 산부인과를 찾아며 샤이니 온유는 신동엽과 윤종신, 장항준 감독, 리쌍 길과 함께 '밤샘 버라이어티 야행성'을 진행한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