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우디코리아, 고객과 소통 위한 공식 블로그 오픈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고객과 소통 위한 공식 블로그 오픈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7.0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대표 트레버 힐)가 고객을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회사 소식을 담은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공식 블로그 '더 아우디 스토리(http://blog.audi.co.kr)'는 실제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필진으로 구성됐다.

아우디 인사이트(Audi Insight), 아우디 컬처(Audi Culture), 비하인드 스토리(Behind Story), 아우디 앤 피플(Audi’n People), 아우디 하이라이트(Audi Highlight) 등의 메뉴를 통해 아우디 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다.

현재 이 블로그에서는 아우디가 1, 2, 3위를 석권한 '2010 르망 24시간 레이스' 체험기를 비롯해 아우디 본사 탐방기, 아우디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공식 블로그는 향후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