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삼성생명은 5일 20~30대 젊은층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대졸 신입사원 설계사로 구성된 ‘유니브(Univ)’ 조직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삼성생명은 2015년까지 유니브 조직을 사업부로 개편해 현재 서울과 광역시 중심으로 10곳에 불과한 유니브 지점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은 "보유고객의 연령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적은 20, 30세대 고객을 늘리기 위해서는 이를 전담하는 젊은 조직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 사회적가치 측정 한계 해결할 전환점 될 것" 농협, 고위직 선출 과정에서 외부기관 활용한다... 경영혁신 방안 추진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도시농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옥상텃밭 활동 보고회' 참석 넥슨 네오플 노사, 임단협 잠정합의...넥슨코리아와 동일한 수준 신한·KB·하나금융, ESG등급 'A+'... 중징계 받은 증권사는 줄줄이 하락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수급 동참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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