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생명 20~30대 젊은층 공략 강화
상태바
삼성생명 20~30대 젊은층 공략 강화
  • 임민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7.0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은 5일 20~30대 젊은층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대졸 신입사원 설계사로 구성된 ‘유니브(Univ)’ 조직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삼성생명은 2015년까지 유니브 조직을 사업부로 개편해 현재 서울과 광역시 중심으로 10곳에 불과한 유니브 지점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은 "보유고객의 연령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적은 20, 30세대 고객을 늘리기 위해서는 이를 전담하는 젊은 조직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