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A는 미국 워싱턴포스트지가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할 만큼 권위 있는 상으로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제품/조직/팀/개인/광고 및 미디어 활동 부문, 총 131개 분야에 걸쳐서 평가한다. 2010 IBA에는 40여개국, 1천700여 작품이 경합했다.
국민은행의 사외보 ‘GOLD&WISE’는 지난 2008년 ‘Best House Organ General Audience’부문 대상과 2009년‘Consumer Entertainment/Information’부문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는‘GOLD&WISE’ 제작팀이 ‘Creative Team of the Year' 부문의 대상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