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르노삼성차는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통화 연결음에 자사의 슬로건이나 로고송을 들려주는 '비즈링(Biz-Ring)' 사용률이 전체 임직원의 70% 수준으로 높아졌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08년 한 영업 담당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르노삼성의 비즈링은 첫해 500명에서 작년에는 2천명으로 늘어났다. 현재는 전체의 70%인 5천300여명이 비즈링을 사용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비즈링은 외부 홍보 효과는 물론 임직원들의 애사심과 소속감을 높여주고 콘텐츠 공유를 통해 내부 결속을 다지는 효과를 내기도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 사회적가치 측정 한계 해결할 전환점 될 것" 농협, 고위직 선출 과정에서 외부기관 활용한다... 경영혁신 방안 추진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도시농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옥상텃밭 활동 보고회' 참석 넥슨 네오플 노사, 임단협 잠정합의...넥슨코리아와 동일한 수준 신한·KB·하나금융, ESG등급 'A+'... 중징계 받은 증권사는 줄줄이 하락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수급 동참 나서
주요기사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 사회적가치 측정 한계 해결할 전환점 될 것" 농협, 고위직 선출 과정에서 외부기관 활용한다... 경영혁신 방안 추진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도시농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옥상텃밭 활동 보고회' 참석 넥슨 네오플 노사, 임단협 잠정합의...넥슨코리아와 동일한 수준 신한·KB·하나금융, ESG등급 'A+'... 중징계 받은 증권사는 줄줄이 하락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수급 동참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