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청각장애인들도 영상통화를 통해 부가서비스와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 문의 사항을 상담하는‘3G+영상고객센터’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3G+ 영상고객센터는 사전에 청각장애로 등록된 고객이 영상통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수화를 통해 고객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다./ 출처:헤럴드경제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의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이억원 신임 금융위원장 후보 "생산적 금융으로의 전환·포용금융 강화 속도감 있게 추진" 현대모비스, ‘한 여름날의 음감회’ 개최...무더위에 지친 임직원 격려 조립된 완제품으로 받았는데...DIY가구라며 반품 제한 항공권 이름 변경 수수료 항공사마다 제각각, 최대 2만원...대한항공 무료 GS25 베트남 매장 확장 잰걸음, 377개 돌파...북부·중부지역으로 가속화 '출시 1년' 그랑 콜레오스, 연 5만대 효자 모델로 시장 안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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