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영상통화]SKT"속이 다 시원해요"
상태바
[영상통화]SKT"속이 다 시원해요"
  • 장의식 기자 jangeuis@consumernews.co.kr
  • 승인 2007.03.26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각장애인들도 영상통화를 통해 부가서비스와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 문의 사항을 상담하는‘3G+영상고객센터’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3G+ 영상고객센터는 사전에 청각장애로 등록된 고객이 영상통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수화를 통해 고객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다./ 출처:헤럴드경제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