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청각장애인들도 영상통화를 통해 부가서비스와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 문의 사항을 상담하는‘3G+영상고객센터’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3G+ 영상고객센터는 사전에 청각장애로 등록된 고객이 영상통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수화를 통해 고객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다./ 출처:헤럴드경제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의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셀트리온제약, ‘이달비 패밀리’ 파트너사 동아에스티→대원제약 KB금융 계열사 대표 인사... KB증권 강진두·KB저축은행 곽산업 대표 후보 추천 동부건설, 강남 핵심 입지에 ‘아스테리움’ 세운다...방배동 977 가로주택정비 시공사 선정 키움증권, 발행어음 출시…수시형·기간형 3000억 원 특판 판매 현대차, ‘2026 포터 II’ 출시...전방 카메라 장애물 인식 기능 개선 삼성전자, 소비자 전기료 절감 위해 글로벌 에너지 기업과 파트너십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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