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액센, 정리ㆍ보관이 깔끔한 이어폰 출시
상태바
액센, 정리ㆍ보관이 깔끔한 이어폰 출시
  • 최영숙 기자 yschoi@consumernews.co.kr
  • 승인 2007.03.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미디어기업인 한국액센(www.axxen.co.kr)은 MP3, PMP, DMB 등 디지털 미디어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이어폰 ‘XE-1300'을 새롭게 내놓았다고 27일 밝혔다.

‘XE-1300'은 10파이 고출력 스피커를 사용한데다 기존 인이어(In ear)타입 이어폰에서 사용되는 부품보다 향상된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최상의 음질을 자랑한다.

특히 이어폰의 헤드부분은 크롬도금으로 처리하여 유니트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잔 흠집의 발생을 줄여주는 등 내구성이 강하다.

또 사용자의 귀에 알맞은 사이즈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이어캡이 대, 중, 소 등 3가지가 한꺼번에 들어가 있어 편리하며, 귀 안에 쏙 들어가는 부드러운 실리콘 이어캡이 장시간 착용을 해도 귀를 편안하게 해준다.

한편 ‘XE-1300'은 밖으로 소리가 새어나가지 않을 뿐 아니라, 외부의 소음 차단으로 음악감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중저음의 미세한 음까지도 확실히 들을 수 있다.

또 플러그를 24K 순금 도금 처리하여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고품질 코드선 사용으로 코드 말림 현상과 노이즈를 혁신적으로 제거한 제품이다.

이밖에도 이어폰에서는 드물게 제조상 결함에 대해서는 6개월 동안 무상으로 수리해준다. 가격은 1만5000원이며, 일반 이어폰 매장이나 온라인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