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웅진코웨이,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런스 프롬' 론칭
상태바
웅진코웨이,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런스 프롬' 론칭
  • 김솔미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7.1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는 새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런스 프롬'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처런스 프롬'은 노르데나우 샘물, 악마의 발톱 등 천연 희귀성분을 이용한 피부정화 능력 개선에 초점을 맞춘 화장품으로, 피부에 해로운 파라벤, 알코올,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의 사용은 최대한 배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베이식 라인 2종, 클렌징 라인 4종, 헤어 라인 3종, 바디 라인 4종으로 구성된다.

웅진코웨이는 최근 국내 화장품 시장이 기능성 화장품과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나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 론칭한 기능성 화장품 Re:NK(리:엔케이)와 이번에 론칭한 네이처런스 프롬으로 양쪽 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