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삼성전자는 자사 웹사이트(www.samsung.com/sec)를 소비자 편의성을 우선 고려한 정보형 사이트로 개편한다고 21일 밝혔다.새롭게 개편된 삼성전자 웹사이트는 체험단 블로거 리뷰와 쇼핑몰 상품평 등 외부 콘텐츠와 바로 연결해 정보 제공의 폭을 넓혔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연동해 접근성도 높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 편의와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는 대표적인 웹사이트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미그룹, '2030년 매출 5조' 중장기 비전 제시...최소배당금제도 실시 오너 3세 최윤정, SK바이오팜 전략본부로 이동...미래 전략 실행 속도 높인다 광동제약, 박상영 낙점...빠른 의사결정으로 사업 추진력 강화 김동연 지사, "여주가남 산단클러스터 기업 유치 적극 나설 것"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소방방재 시스템 고도화 김동연 지사, 전국 최고 동물복지시설 '여주 반려마루' 운영 상황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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