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수지 개념돌 등극, "여자 고시생이 이렇게 예쁠줄…"
상태바
수지 개념돌 등극, "여자 고시생이 이렇게 예쁠줄…"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12.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자타공인 개념돌로 등극했다.

 

17일 방송될 KBS2TV '청춘불패2'에는 뛰어난 미모만큼 예쁜 수지의 마음씨를 담은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청춘불패2’ 촬영 당일 G8 멤버들은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투표를 진행했다.

 

비밀투표를 앞두고 수지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다른 멤버들은 그동안 수지에 대해 가지고있던 생각들을 풀어내기 시작했다.

 

보통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이야기의 주인공이 자리를 비우면 뒷담화를 하지만 수지는 예외였다. 평소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개념돌 수지 모습에 칭찬 일색이었던 것.

 

붐은 “수지는 고시원에 사는 고시생 이미지”라며 “멋을 내지 않고 수수하게 꾸민 외모에 말수가 적다. 그리고 평소에 혼자 생각하다가 빵 터지는 등 털털한 모습 까지 꼭 고시생 같다”고 말했다.

 

이에 공감한 다른 멤버들도 “수지는 카메라가 꺼져도 묵묵히 열심히 일하더라”며 한마디씩 덧붙였다.

 

촬영 당시 수지는 김장을 도왔던 마을 아주머니들에게 “엄마”라고 부르며 살갑게 따랐고 피곤해하는 어머니에게 다가가 팔과 어깨를 주물러주며 말동무가 되어주는 등 모습으로 제작진까지 감동케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G8 멤버들은 아이돌 촌에서 먹을 김치와 올해 김장을 하지 못한 마을 분들과 함께 나눠 먹을 김치까지 총 100포기의 김장을 담근다.

(사진=KBS2TV 방송 캡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