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함평군, ‘드림하이 청소년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함평군, ‘드림하이 청소년 페스티벌’ 개최
  • 오승국 기자 osk2232@yahoo.co.kr
  • 승인 2011.12.1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지난 17일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끼와 젊음이 살아 숨쉬는 열정의 무대 ‘드림하이 청소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함평군이 주최하고 함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함평군 관내 중ㆍ고등학생, 학부모와 선생님 등 300여 명이 참여해 신명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페스티벌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학업에 열중한 청소년을 격려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청소년 육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B-boy 댄스를 비롯해 K-팝송팀 등 13개 팀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며 열띤 경연을 벌였으며, 이 중 몇몇은 기존 가수 못지 않은 실력으로 청중들의 갈채를 받기도 했다.


이날 경연에서 김정우(함평고), 이창민(학다리고)군이 '슬픈인연'으로 대상을 차지했으며, 정세현(함평고)군이 금상을, 함평고 댄스동아리팀과 함평여중 리자드팀이 은상을 각각 차지했다. 윤바울(함평고)군과 함평여중과 나산중이 팀을 이룬 제2씨스타팀이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안병호 함평군수는 격려말을 통해 “한 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화합의 무대, 열정의 무대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꿈과 이상을 가지고 미래의 인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만드는신문=오승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