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18일 국내 출시되는 토요타의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뉴캠리' 구매 고객에게 이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에 블랙박스와 차량 진단·관리 솔루션을, 토요타는 고객관리 콘텐츠와 운전자-차량 간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각각 탑재한다.
예를 들어 토요타의 고객관리 시스템인 e-CRB는 엔진오일 교체 등 시기에 맞는 차량 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에코드라이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연계해 운전자들끼리 연비 경쟁을 벌일 수 있게 해 준다.
갤럭시탭에 저장된 음악을 블루투스를 통해 차량용 오디오로 들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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