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MS ‘헤일로 3’ 국내 상륙
상태바
MS ‘헤일로 3’ 국내 상륙
  • 헤럴드경제신문 제공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9.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X박스용 대작타이틀 ‘헤일로(Halo) 3’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헤일로 시리즈는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쟁 게임으로 1편과 2편 모두 1500만개 이상 팔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대작게임. 그 세번째 시리즈인 ‘헤일로3’는 MS가 번지 스튜디오와 3년 동안 공동으로 개발했다. 인류를 구하기 위한 주인공 ‘마스터치프(Master Chief)’의 서사적인 전투를 고화질 그래픽으로 전편보다 더 방대한 내용에 담고 있다.

지난 25일 미국 시장에 먼저 발매된 ‘헤일로3’는 첫 날에만 1억7000만 달러라는 엄청난 매출 신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 10일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단 5분만에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MS는 닌텐도, 소니 등과의 차세대 비디오게임기 경쟁에서 ‘헤일로3’를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정식 발매 첫날인 28일과 29일 양일간 용산전자랜드 야외무대에서 ‘헤일로 3 발매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깜짝 이벤트를 통해 소장본 ‘마스터치프 헬멧’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네이트 모바일을 통해 헤일로 3 쿠폰을 내려 받은 구매자들에게는 기념품도 증정된다.

권선영 기자(kong@heraldm.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