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극장의 감동을 내 손안에" 와이드비디오 MP3P 옙P2 선봬
상태바
"극장의 감동을 내 손안에" 와이드비디오 MP3P 옙P2 선봬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0.0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와이드 화면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MP3플레이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16:9 와이드 비디오 MP3플레이어 `옙P2(모델명: YP-P2)'의 예약 판매를 마치고 본격 적인 국내 출시를 시작한다. 옙P2 출시에 맞춰 삼성전자는 자체 멀티미디어 콘텐츠 서비스인 삼성미디어스튜디오에서 16:9 비율의 와이드 동영상 콘텐츠도 제공한다.

옙P2는 9.9㎜의 슬림한 본체에 16:9의 고화질 와이드 화면, 향상된 서라운드 입체음향 등으로 최적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화면의 시야각이 상하좌우 80도 이상으로 넓으며, 자체 음장기술인 DNSe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DNSe2.0을 적용해 더욱 자연음에 가까운 음향을 들려준다.

또한 터치스크린 아이콘을 클릭할 필요 없이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주요 기능을 동작시키는 `이모추어 사용자 인터페이스'(EmoTure™ UI)를 채택했다.

이밖에 블루투스 2.0을 통해 이어폰 선과 함께 2개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최대 3명이 동시에 음악과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학습지원 기능과 함께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디지털AV사업부장 전동수 부사장은 "옙P2는 탁월한 음질과 화질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감성적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MP3플레이어"라며 "기본 성능와 차별화와 함께 고객 가치를 중심으로 새로운 패러다임과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창출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2GB가 19만9천원, 4GB는 23만9천원, 8GB는 28만9천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