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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VIP고객 대상 맞춤형 비서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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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VIP고객 대상 맞춤형 비서서비스 제공
  • 임민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8.13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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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VIP 고객을 위한 개인 맞춤형 비서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은행 컨시어지 서비스는 건강, 문화, 예술, 생활편의, 전문 컨설팅 등 고객이 원하는 요청사항에 대해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예약까지 대행해주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존에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호텔초대권, 홈케어, 문화공연 초대, 헬스케어 등 특화서비스에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해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하반기에 VIP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아트페어 초대', '자녀맞선 이벤트', '고객 자녀대상 자산관리 강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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