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T, 'LTE 콘텐츠' 전용앱 하나로 다 이용한다
상태바
SKT, 'LTE 콘텐츠' 전용앱 하나로 다 이용한다
  • 강병훈 기자 asterisking@naver.com
  • 승인 2012.08.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이 LTE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서비스와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LTE전용 꾸러미앱 ‘T LTE 팩(PACK_’을 16일 출시한다.

‘T LTE 팩’은 LTE전용 야구중계서비스인 ‘T베이스볼’, 고품질 무료 콘텐츠 제공 서비스인 ‘T프리미엄’, 네트워크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등 SK텔레콤이 LTE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와 특화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서 제공하는 꾸러미앱이다.


이 엡은 LTE전용서비스의 설치 및 업데이트와 유용한 콘텐츠 추천, 신규 서비스 등록 알림, 서비스별 잔여혜택 조회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LTE가 국내 상용화된 지 1년이 지나고 ‘LTE2.0’ 시대로 접어들면서 LTE망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특화서비스가 많아짐에 따라 ‘T LTE 팩’과 같이 다양한 혜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꾸러미앱이 특히 유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T LTE 팩’을 통해 월 2만원 상당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T 프리미엄(freemium)의 이용률도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회사 측은 꾸러미앱을 통한 이용경로 개선으로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도 크게 편리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 자체 테스트 결과에서도 고객이 LTE특화서비스 7개를 각각 다운로드하고 설정할 때 평균 21분이 걸린 반면, ‘T LTE 팩’을 이용할 때는 평균 10분으로 시간이 절반 이상 단축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향후에도 SK텔레콤은 LTE 가입자를 위한 차별적 서비스/콘텐츠를 ‘T LTE팩’에 계속 추가하고, 제휴사를 통한 LTE특화서비스도 꾸러미앱을 통해 속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T LTE 팩’은 SK텔레콤 LTE 요금제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T스토어에서 전용앱을 다운로드한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LTE 팩’을 이용하는 LTE고객 중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오픈마켓 11번가 11%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말까지 펼친다.

SK텔레콤 장동현 마케팅부문장은 “LTE 서비스 경쟁이 본격화되면서 SK텔레콤도 수준 높은 특화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라며, “T LTE PACK을 모바일 고객접점으로 활용해 SK텔레콤 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환경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