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병헌 이민정 열애 인정, 공식 원문 발표 "앞으로 좋은 소식 전해지면…"
상태바
이병헌 이민정 열애 인정, 공식 원문 발표 "앞으로 좋은 소식 전해지면…"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8.1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헌 이민정 열애

톱스타 이병헌과 이민정이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민정은 19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고 이병헌과 교제 중임을 고백했다. 하지만 소문과 달리 결혼에 관한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부터 연예계에서 끊임없이 교제설이 돌았으나 그간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었다.

이민정은 “저와 이병헌 선배님에 대한 열애설과 결혼설 관련 기사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한다”며 “4월에 기사화 되었을 때 이 사실을 부인했던 건, 그때 당시 아직 팬들과 대중들에게 공개되는 것으로 인해 겪게 될 상황들에 대해 감내할 준비가 미처 되어 있지 못했다”고 심경을 밝혔다.

덧붙여 “시간이 좀 더 지나고 제 판단이나 믿음 그 모든 것들이 좀 더 단단해지고 확고해 진 후에 용기를 내어 여러분에게 솔직하게 말씀 드리려 했다”며 “지금 더 이상 번복이나 부인을 하며 거짓을 말하는 것은 아니라는 판단에 선배님과 의논하여 서로 글로써 저희 입장을 담기로 했다”고 했다.

이민정은 “앞서 나간 기사 내용처럼 11월 결혼설은 잘못된 정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도 여전히 조심스럽지만, 저희 두사람이 진지하게 만나고 있고, 앞으로 좋은 소식이 정해지면 이제는 여러분께 먼저 말씀드리겠다는 것”이라며 “한 여자로써 배우로써 그리고 딸로써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지만 이제는 용기를 내고자 합니다. 여러분에게 고백함으로써 여러분의 응원 속에서 행복을 만들어가려 합니다”고 전했다. (사진-이민정 공식사이트 공지 캡쳐,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