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고객이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맹점에 대한 위치, 전화번호, 메뉴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한 건수는 현재까지 총 1억5천만건이다.
‘딩동’은 매장을 조회하거나 방문하면 고객에게 포인트를 주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가맹점 정보를 거리순, 인기순, 포인트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딩동의 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U+앱마켓,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딩동’은 가맹점들에게 방문 고객의 연령, 성별, 방문주기 등 정보 분석을 바탕으로 할인쿠폰 발송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 이갑수 담당은 “딩동은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어 지역 소상공인들의 관심이 높다”며 “향후 딩동을 점주들이 쉽고 편리하게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하는 지역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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