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참이슬' 리뉴얼 출시 9개월 만에 10억병 판매 돌파
상태바
'참이슬' 리뉴얼 출시 9개월 만에 10억병 판매 돌파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2.09.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이남수)는 소주 '참이슬'이 리뉴얼 이후 지난 3일 기준으로 총 판매량 10억 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참이슬은 올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컨셉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출시 50여 일만인 지난 2월 2억병 돌파에 이어, 3월에는 3억병, 4월에는 4억병을 돌파하는 등 월 평균 2.7%의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했다는 것이다.

참이슬은 쌀, 보리, 고구마, 타피오카 등 100% 천연원료에서 발효 증류한 순수 알코올과 핀란드산 결정과당, 서아프리카 열대 과일에서 추출한 토마틴 등 100%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해 깨끗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게 ‘참이슬’과 ‘참이슬 클래식’ 등 두 종류가 팔리고 있다. 참이슬은 100% 천연원료로 자연주의가 특징이다. 참이슬 클래식은 소주 본연의 맛을 계승한 소주다운 소주를 표방하고 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리뉴얼 출시 9개월여 만에 10억 병 판매 돌파는 100% 천연원료로 만든 깨끗한 맛과 품질이 고객 여러분께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100% 천연원료와 자연주의 컨셉을 중심으로 참이슬의 깨끗함을 전달할 수 있는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8년 10월 처음 출시된 참이슬은 2006년 5월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하는 등 국내 소주 역사상 최단기간 최고의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8월까지 판매된 참이슬이 총 197억병에 다다라 연내 총 누적 판매량 200억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