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말 출시한 ‘갤럭시S3’는 출시 50일만에 글로벌 판매 1천만대를 돌파했고 100일만에 2천만대를 넘어섰다. 이는 하루에 20만대씩 팔린 셈이다.
‘갤럭시S3’의 2천만대 판매 돌파 시점은 전작인 갤럭시S2(10개월)보다 약 3배, 갤럭시S(17개월)와 비교하면 약 6배 빠른 속도다.
‘갤럭시S3’는 글로벌 출시 후 현재까지 유럽 600만대,아시아 450만대, 북미 400만대, 한국 250만대 등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고른 판매를 보이고 있다. 북미, 유럽, 중국 시장의 경우 최근 들어 판매가 더욱 증가하는 추세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3는 기술이 아닌 사람을 위해 진화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제품 창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페블 블루’, ‘마블 화이트’ 모델에 이어 ‘엠버 브라운’, ‘가넷 레드’, ‘스파이어 블랙’ 등 다양한 색상의 ‘갤럭시S3’를 글로벌 시장에서 추가적으로 출시해 ‘갤럭시S3’ 인기를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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