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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로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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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로 시장 공략
  • 이경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9.06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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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은 실속형 소비패턴 추세에 발맞춰 2~5만원대의 중저가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의 종류를 기존 설 대비 20% 확대한 130여종을 준비했다.

‘스팸세트’의 경우 ‘스팸단품세트’, ‘스팸고급유세트’, ‘스팸복합세트’, ‘스팸스위트세트’ 등 구성을 다양화해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대도 1만원대에서부터 7만원대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2~3만원대의 중저가 세트 비중을 20% 이상 늘렸다.

‘식용유 세트’는 포도씨유, 카놀라유 등 프리미엄유를 중심으로 세트를 구성하는데 중점을 뒀다. 1만원대 전략 세트 종류는 지난 설 대비 50% 확대했다. 

‘특선세트’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스팸, 고급유, 참치 등을 기본으로 구성하고 참기름, 천일염 등을 담았다. 

CJ제일제당 선물세트 총괄 김병규 부장은 “단일품목으로 구성된 세트보다는 실용적인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복합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트렌드로 바뀌고 있다”며 “실속형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복합선물세트와 2~5만원대 중저가 실용적인 세트를 중심으로 현장 영업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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