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말춤
가수 싸이가 미국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말춤'을 가르쳤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싸이,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말춤'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11일 미국 TV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한 싸이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검은 수트를 입고 있는 사이 옆에서 열심히 '강남스타일' 말춤을 추고 있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엘렌쇼'의 진행자 엘렌 드제너러스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하이힐을 가리키며 "이런 신발을 신어도 괜찮느냐" 물었고 이에 싸이는 "춤을 출 때는 드레스는 고급스럽게, 춤은 싸구려처럼 춰야 한다"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앞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달 자신의 트위터에 "난 이 뮤직비디오와 사랑에 빠졌다. 아주 재밌다. 안무를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내게 가르쳐줄 사람?"(I am LOVING this video, so fun! Thinking that I should possibly learn the choreography. Anybody wanna teach me?)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싸이가 출연한 '엘렌 드제너러스 쇼'는 오프라 윈프리 쇼에 맞먹는 인기 토크쇼로, 진행자 엘렌 드제너러스는 4년 연속 에미상을 수상할 정도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쇼이다.
(사진 = NBC ellen show)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