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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비 케어'로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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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비 케어'로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9.19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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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은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CSI)’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고 19일 혔다.

마케팅 인사이트가 주관한 ‘2012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9만5천613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부문 설문 응답자 2만8천994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조사에서 국내 완성차 및 수입차 브랜드를 통틀어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번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는 정비 접수의 편의성, 서비스센터의 내외관 시설 환경, 차량 입고에서 출고까지의 서비스 절차, 차량 수리 후 결과 등 4개 항목에 대해 평가했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혁신적인 고객서비스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적 수준의 차량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최고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이 지난해 3월 국내 시장에 도입한 ‘쉐비 케어 3-5-7 서비스’는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을 대상으로 ▲3년간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 5년 또는 10만km의 차체·일반 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 ▲7년 동안 24시간 연중 무휴 펼치는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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