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에잇세컨즈와 갤럭시노트 10.1 공동 마케팅
상태바
삼성전자, 에잇세컨즈와 갤럭시노트 10.1 공동 마케팅
  • 이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9.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8 Seconds)’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노트 10.1’ 구매 고객 중 1천10명을 추첨해 캐릭터 디자인의 ‘갤럭시노트 10.1’ 한정판 케이스와 에잇세컨즈의 가을·겨울용 신상품 의류 등이 포함된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에잇세컨즈’ 매장에 마련된 ‘갤럭시노트 10.1’ 체험 공간에서는 더욱 정교해진 S펜, 화면분할 멀티스크린, 풍부한 교육컨텐츠 등 ‘갤럭시노트 10.1’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공식홈페이지(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10.1academy)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