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변우민 20세 연하 아내 "뚜렷한 이목구비에 무결점 피부까지! 연예인급 미모"
상태바
변우민 20세 연하 아내 "뚜렷한 이목구비에 무결점 피부까지! 연예인급 미모"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9.19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우민 20세 연하 아내

변우민 20세 연하 아내 공개에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변우민은 그와 20살 차이가 나는 아내 김효진씨를 공개했다.

이날 변우민은 방송에서 집 공개를 하던 중 2009년 SBS 드라마 '아내의 유혹'으로 받은 최우수 연기상 트로피를 공개했다.

이에 변우민은 "'아내의 유혹' 출연 당시 아내가 너무 힘들어 했다. 역할이 워낙에 나쁜 역할이었고 연애기간에 그 역을 맡아 아내가 TV를 보지 않았다"고 밝힌 것.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씨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연예인급 미모를 뽐냈다.

특히 변우민은 "(장모와)정확하게 6살차이"라며 "(더 말이 잘 통해서)정말 재밌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결혼 전 자신의 사무실로 장모님이 몰래 찾아왔었다는 그는 "당시 장모님이 울면서 '진짜 안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장모님과의 불과 6살의 나이차이 밖에 나지 않는 다는 변우민은 "'제가 더 잘하겠습니다’라고 말하는 성격이 아니라 넉살좋게 '걱정마세요. 언제 운동 같이 나가요'라고 말했다"고 전한 뒤 지금은 잘 지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날 변우민은 20세 연하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사진 = SBS 좋은아침)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