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티몬, 쇼호스트 등장한 홈쇼핑 형태 상품 소개 도입
상태바
티몬, 쇼호스트 등장한 홈쇼핑 형태 상품 소개 도입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11.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업계 최초로 홈쇼핑 형태의 상품소개 영상을 도입한 딜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티몬은 신개념 다용도 건조기인 ‘멀티 드라이어’ 런칭을 준비하며 소비자들이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계획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실제 홈쇼핑 출신 김민희 쇼핑호스트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했다. 바쁜 출근길 아직 덜 마른 옷을 말릴 때, 강아지를 목욕 시킨 후, 추운 겨울밤 차가운 이불 속에 들어가기 싫을 때 등 ‘멀티 드라이어’가 필요한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했다.


이와 함께 티몬은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로 눈을 돌리는 가전 구매 고객을 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수매트, 김장철 김치냉장고 등 겨울가전과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노트북과 카메라 같은 가전제품 구매 시 9개 카드사 최대 1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중복 포인트 적립혜택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티켓몬스터 김선민 리빙2본부장은 “모바일 시대를 맞으며 유통업체간 장벽이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티몬은 보다 제품의 특성을 잘 전달하기 위해 홈쇼핑 형식의 동영상 상품소개를 도입하게 됐다”며 “티몬은 혁신을 통해 ‘모바일 퍼스트’ 시대를 연 것처럼 고객만족을 위한 시도를 계속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