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서식품, 차 5종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
상태바
동서식품, 차 5종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4.11.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동서 차' 5종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자색 옥수수차, 루이보스보리차의 디자인 이 새롭게 바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된 제품들은 본연의 맛과 향은 유지한 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졌으며 제품 특징을 한 눈에 구분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9월 발매한 '루이보스보리차'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동서 루이보스보리차 주부홍보왕 이벤트'를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제품 사이트에서 20대 예비맘, 30대 워킹맘, 40대 슈퍼맘으로 구성된 3편의 루이보스보리차 소개영상을 감상 후 블로그, 카페, SNS를 통해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T9000 푸드 쇼케이스, 꼬망스 미니세탁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윤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우리 입맛에 맞는 품질 좋은 차를 개발해온 노하우로 건강하게 차를 마시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제품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더해 줄 이벤트와 패키지 디자인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