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브랜드대상’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도모해 개개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 국민행복에 기여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전체 국가행복지수 상승에 이바지한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행사다.
위메프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고객 감동 경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4년 1월에 신경영을 선언하고 내실 다지기에 박차를 가한 위메프는 ▲제안게시판 운영 ▲고객감동팀 운영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 등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주는 고객감동 경영을 추구해 왔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2014년 한해동안 모두 21개 대상 수상이란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고객행복 브랜드대상이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게 되어 그 의미가 더 특별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위메프 경영철학은 바로 고객행복을 만들기 위한 약속”이라며 “2015년 대한민국 온라인쇼핑 1등을 목표로 고객감동과 고객행복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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