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11번가,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S.T.A.R.’
상태바
11번가,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S.T.A.R.’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1.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는 ‘2015 히트 예감 상품 키워드’로 톡톡 튀는 별을 뜻하는 ‘S.T.A.R’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11번가 MD들이 꼽은 히트상품 키워드 STAR는 대체 상품(Substitute), 함께(Together) 즐기는 운동용품, 진화된(Advanced) 디지털 제품, 일상에 활력(Refreshing)을 주는 여가제품을 뜻하는 영어단어의 첫 글자에서 따온 것이다.

새해 인기를 끌 대표적인 대체 상품(Substitute)은 바로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다.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품귀 현상이 계속되자 달콤한 감자칩 열풍을 이어갈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됐다.

함께 즐길 수 있는(Together) 상품엔 온 가족이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운동용품이 꼽혔다. MD추천 상품인 ‘아이워너 2인용 트램폴린’은 국내 유일 2인용 트램폴린으로 어린이, 성인, 실버 연령층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진화된(Advanced) 디지털 제품들은 올해도 인기를 휩쓸 것으로 보인다. 특히 셀카봉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줌 기능 셀카봉’이 히트 예감 상품에 올랐다.

11번가 서혜림 디지털담당 매니저는 “최신 기능이 계속 업그레이드되는 제품들만 히트 상품으로 주목받을 수 있다”며 “최근엔 예쁜 액세서리처럼 디자인까지 뛰어난 디지털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고 말했다. 


삶에 활력을 주는(Refreshing) 상품으로는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일상에 여유를 주는 ‘프리미엄 블랙 소이캔들 Z캔들’ 등이 있다.

이에 11번가는 MD가 추천하는 히트 예감 상품들을 최대 26% 할인해 파는 ‘뜬다 뜬다! 2015 대박 상품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 김나영 매니저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들은 고객의 니즈를 채워주고 이전보다 새롭고 편하며, 즐거움과 활력을 줄 수 있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며 “카테고리별 톡톡 튀는 상품들이 새해 장바구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