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시아나항공, 5일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5일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3.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은 5일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꿈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해외 활동을 후원하는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다.

지난 2011년 1기부터 2014년 4기 모집까지 총 7천928명이 지원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112명의 인원이 드림윙즈로 선발됐다.

그 중 2012년 드림윙즈 2기 출신으로, 지금은 아시아나항공 153기 국제선 캐빈승무원으로 근무하며 새로운 꿈을 실현하고 있는 이도 있다.

캐빈승무원 김현지씨(여, 27세)가 그 주인공으로 당시 '아리랑'과 '아시아나'의 합성어인 '아리아나 제너레이션'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며 국악의 세계화를 위해 영국 런던의 길거리와 유학원,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며 국악 공연을 펼쳤다.

김현지 승무원은 "일반 기업들이 진행하는 평범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과 달리,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0부터 10까지 스스로 노력해야 하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짜여진 프로그램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불안정한 취업과 미래로 혼란스러웠던 시기에 나만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꿈 같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지 승무원은 입사 후 전공을 살려 캐빈승무원 특화팀인 국악팀과 캐빈승무원 밴드 윙어스에서 작곡과 편곡, 연주를 담당하고 있으며 입사 후 '국제선 신입 직무훈련 최우수상', '2014 New Frontier 우수 승무원상', '캐빈 독서대회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모범 사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응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선발 인원 중 우수 활동자들을 대상으로 꿈 여행을 위한 항공권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