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카드, 도심형 피크닉 콘서트 '홀가분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삼성카드, 도심형 피크닉 콘서트 '홀가분 페스티벌' 진행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3.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대표 원기찬)는 삼성카드 셀렉트의 28번째 공연으로 도심형 피크닉 콘서트 ‘홀가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8.JPG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이후 삼성카드가 선보이고 있는 문화 공연 콘텐츠로, 문화 공연 관람 시 꼭 필요한 혜택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보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에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부터 보컬의 정석 김연우, R&B요정 박정현, 음원강자 장범준 등 국내 대표 실력파 가수들이 총 출동해, 최고 수준의 공연을 연출할 계획이다.

또한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크닉 콘서트인 만큼 각종 이벤트와 어린이를 위한 놀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꾸며진다.

삼성카드는 특별한 공연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공연 예매시 1+1 혜택으로 동반자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번 공연은 특별히 패밀리 패키지를 제공해 추가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은 오는 5월25일 서울 잠실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를 통해 1인당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야외 피크닉 형태의 문화공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