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에는 ‘클리오 젤프레소 아이메이크업’(8천 원)과 ‘클리오 야생화발효 마스크시트팩’(1천 원) 등 ‘클리오’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2일에는 ‘더샘’의 상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하고 13일에는 ‘버츠비’ 상품을 G9 단독으로 최대 30% 할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50%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G9 뷰티 카테고리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 중 캐시백을 신청한 5만 명에게 구매금액의 50%(최대 5천 원)을 G캐시로 돌려준다.
한 ID 당 1건씩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2건까지 가능하다. G9 사이트에서 ‘캐시백’을 검색하면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프리메라, 빌리프 등 대표 명품 화장품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11일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50ml)을 5만2천250원에, 12일 ‘빌리프 더 트루 크림 2종 세트’를 18% 할인한 3만1천980원에 판매한다. 13일에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팩 세트’를 10% 할인한 2만2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9뿐 아니라 G마켓도 오는 17일까지 ‘더페이스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고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G마켓은 세일 기간 동안 더페이스샵의 인기상품인 ‘리얼씨드 클렌징오일 촉촉아몬드’(140ml)와 ‘리얼씨드 클렌징오일 산뜻솝베리’(140ml)를 50% 할인된 9천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G마켓 단독 특가 상품으로 오픈마켓 중 가장 저렴하게 선보인다.
옥션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이니스프리 선크림 구매 시 하나 가격에 두 개를 증정하는 ‘선크림 1+1’이벤트를 진행한다. ‘페펙트 선’(1만2천 원)과 ‘아쿠아데일리 선젤’(9천 원), 산뜻한 워터베이스의 ‘데일리 선’(8천 원) 등이 인기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기능 및 피부타입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총 7종의 다양한 종류의 선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3월 한달 간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올리브 클렌징 티슈를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애플 쥬이시 클렌징 3종 키트와 이츠리얼 스퀴즈 마스크 2매를 증정한다.
이혜영 G9 마케팅팀장은 “계절이 바뀌는 때에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품목 중 하나가 뷰티 아이템인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위해 대표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뷰티 상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뷰티 카테고리 담당자가 엄선한 상품만을 선보이는 G9 프로모션 이용 시 검증된 제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