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카프리',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 맥주로 선정
상태바
오비맥주 '카프리',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 맥주로 선정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3.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가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시즌3'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월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시즌3'는 브랜드, 광고, 디자인 등 마케팅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세미나 형식의 강연 등 마케팅 관련정보와 볼거리를 공유하는 마케팅 페스티벌이다.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 맥주로 선정된 '카프리'는 3월 14일부터 이틀간 '브랜드 페어' 부분에 참가해 카프리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당신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만드는 카프리'라는 주제로 아트놈,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다양한 작품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작품 감상과 시원한 카프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별도로 마련된 카프리 포토월에서는 방문객의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출력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카프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한 삶을 추구하는 젊고 감각 있는 2029 청춘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소재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카프리만의 특장점을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이미지_카프리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맥주 선정_150311.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