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은행, 미래설계센터 출범 1주년..가입 고객 100만명 돌파
상태바
신한은행, 미래설계센터 출범 1주년..가입 고객 100만명 돌파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5.03.3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의 ‘신한미래설계’ 은퇴브랜드와 ‘미래설계센터’가 출범 1주년을 맞았다.

신한의 은퇴브랜드인 ‘신한미래설계’는 은퇴 생활을 하고 있거나 은퇴 준비를 하는 고객들에게 종합적이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행복한 가정, 편안한 노후’ 실현에 도움을 주고자 출범됐다.

지난 1년 동안 은퇴생활비 전용 통장인 ‘미래설계통장’ 가입고객은 100만 명, 은퇴 상품 판매액은 2조 원을 돌파했다. 고객별 금융거래 특성과 필요자금을 반영해 맞춤형 은퇴 솔루션을 제공하는 ‘S-미래설계’시스템의 상담 건수도 지난 10월 출시 이후 1만5천 건을 초과했다.

또 지난해부터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부부은퇴교실’에는 총 550쌍의 고객들이 참여해 은퇴상품, 은퇴자산관리 솔루션 등에 대한 강의와 현장 상담 및 은퇴 설계 체험을 경험했다.

이런 은퇴 준비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맞춰 신한은행은 오는 5월 CFP, AFPK 등 각종 금융 관련 전문자격을 보유한 893명의 전문인력들의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미래설계센터’를 전국 781개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며, 최고의 은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미래설계’ 출범 1주년을 기념해 4월 중 영업점에서 ‘S-미래설계’ 상담을 받거나, 은퇴관련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1명에게 영화 예매권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