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대표 서용원)은 해외 배송대행 이하넥스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한진의 조사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직구 규모는 1천553만 건, 15억 4천400만 달러이며 미국, 중국, 독일, 홍콩 등의 순으로 많았다.
이에 따라 한진 이하넥스는 해외쇼핑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유명 해외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4월 8일부터 인기있는 미국 및 유럽의 식기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 주방 용품들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국내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접할 수 있고 일본 및 홍콩의 인기 품목도 추가할 계획이다. 미국 현지 및 국내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주문일로부터 3~4일 이내 배송을 완료할 방침이다.
또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인 이베이츠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쇼핑 고객의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글로벌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는 55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배송대행을 신청할 경우 최대 10%의 캐시백이 적립된다. 이에 따라 이하넥스를 통해 이베이츠에 가입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베이츠 캐시백과 이하넥스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한진은 하나 비자카드와 제휴를 맺고 신용카드 운송료 할인 서비스도 마련했다.
하나 비자카드 소지 고객은 운송료 1천 원으로 이하넥스의 '더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만 작성하면 현지에 도착한 상품이 기본 확인 절차 후 바로 항공편을 통해 발송된다. 현지 물류센터 발송일로부터 3~4일 이내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철저한 고객 입장의 서비스 구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이하넥스를 애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한진만의 글로벌 물류시설 기반을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용량] 한진 해외사업_01.jpg [저용량] 한진 해외사업_01.jpg](/news/photo/201504/501258_139229_403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