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오픈한 여성 고객 전용 코너 ‘레이디라운지’에서 매일 1종씩 총 14종의 신상 슈즈를 공개하며 ‘11번가 신데렐라’를 꿈꾸는 누구나 발사이즈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신발의 사이즈는 다음날 오전 11시에 발표되며 사이즈를 맞힌 고객 141명을 추첨해 신발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내일의 신상 슈즈’ 브랜드를 맞히는 고객에게는 브랜드 신발/가방/잡화, 여성화/남성화/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할인 쿠폰(1만4천 매)을 증정한다.
11번가 박민정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그룹장은 “11번가 주고객이 2030 여성인 점을 고려해 여성들의 로망인 신데렐라 유리구두에서 모티브를 착안, 여성 쇼퍼들의 마음 속에 오래 기억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경험을 선사해 ‘펀핑(fun+shopping)’을 실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