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4시 기준으로 누적 응모자 수가 15만명을 돌파했다. 제품을 집까지 직접 배송하는 신개념 체험행사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한다. 사전체험단은 최종 150명을 모집하므로, 경쟁률이 이미 1000 대 1을 넘어선 상태다.
LG전자는 G4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각종 검색포털 검색어 순위에서도 드러났다고 전했다. G4는 행사 시작일 8일 오후 6시를 넘어서면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각종 검색포털에서 10위권에 머물렀고 약 3시간 동안 1위도 차지한 적이 있다.
응모자들은 응모사이트(www.trylgg4.co.kr/web)에 댓글을 달면서, 약 한달 간 G4의 카메라·디자인·화질·UX(사용자경험) 등을 체험할 수 있다는 데 큰 매력을 느끼고 있음을 표현했다.
LG전자는 체험단 모집을 오는 17일 자정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남은 하루 동안 누적 응모자 수는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중국, 인도, 영국, 일본, 독일, 멕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홍콩 등 총 15개국에서 약 4천명의 체험단을 순차적으로 모집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자신감을 갖고 준비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출시 전 업계 최대 규모의 사전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며 “체험단이 전하는 생생한 체험기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G4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가지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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