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코웨이 냉온정수기 CHP-200L은 최근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세련되고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정수기들의 경우 직사각형 디자인을 차용하고 있지만 코웨이 냉온정수기 CHP-200L의 전면부는 물이 흐르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우아한 곡선 라인으로 표현했으며 메탈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켰다.
이 제품은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4단계 RO 멤브레인 필터시스템을 장착해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한 제품이다. 네오센스필터와 RO멤브레인 필터를 통해 잔류염소‧중금속‧미생물은 물론 자연방사성 물질을 포함한 각종 유해물질을 99.9% 이상 제거한다. 또한 플러스이노센스필터는 물 속에 존재하는 냄새를 제거하고 물맛을 향상시켜 깨끗한 물을 만들어낸다.
신제품 코웨이 냉온정수기는 사용자 편의성 및 에너지 절약에 특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의 양(120ml‧200ml‧300ml)을 사전 설정해 놓으면 간단 터치만으로 알아서 정량 추출을 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또한 빛 감지 센서를 통해 비교적 물 사용량이 적은 야간 시간대에는 운전횟수를 자동 조절하는 절전기능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코웨이 냉온정수기 CHP-200L의 일시불 판매는 152만 원, 렌탈 시 월 렌탈료 3만9천6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다.
장정규 코웨이 상품전략1팀장은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본연의 기능인 탁월한 정수 능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