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 김용수)는 11일 빼빼로의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빼빼로를 디자인하라!’는 슬로건으로 4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개하는 ‘2015 빼빼로 디자인 공모전’은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년에 한번쯤은 빼빼로로 마음을 나누세요’ 또는 자유로운 주제를 통해 최대 3점까지 출품할 수 있고, 자격은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구성된 팀까지 가능하다.
공모 대상은 빼빼로데이에 판매할 기획 제품의 디자인 패키지 형태로, 오리지널 빼빼로 8갑이 들어가는 대형 빼빼로가 기본이다. 추가 선택은 오리지널 형태를 제외한 자유로운 신규 패키지 형태로 접수하면 된다.
작품은 롯데제과 블로그를 통해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디자인 파일과 함께 내면 된다. 당선작은 1, 2차 심사를 거쳐 6월초에 발표한다.
최우수상 한 팀은 상금 300만 원과 함께 본인이 디자인한 패키지가 2015년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에 반영된다. 우수상 두 팀은 각 100만 원과 상장을, 장려상 3팀은 상장과 상품이 주어진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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